스카이스캐너 보다 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통

스카이스캐너 보다 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경제와 생활 및 건강 정보통 2023. 3. 10.

목차

    스카이스캐너 보다 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스카이 스캐너랑 네이버 항공권 비교 이외에 항공권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행사에서 가지고 있는 그룹 항공권입니다. 그룹 항공권 그룹 항공권이라는 게 뭐냐면 항공사들이 여행사에다가 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주는 좌석들이 있습니다.

    10개면 10개 20개면 2개 이렇게 그 좌석들을 여행사에서 다 소진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이렇게 따로 항공권만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내놓는 항공권이 이런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노출이 되어 있진 않은데 여행사에서 스카이 스키너 헤어 쪽에다가 오픈을 해가지고 노출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노출이 안 되어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날짜 같은 경우도 20만 원씩이나 차이가 나고 좌석이 10개나 있는데 지금 스카이 스캐너도 노출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건 이제 여행사마다 좀 다를 수도 있어요.


    하나투어 다르고 모드 투어 다르고 여행이지 다르고 이런 식으로 예를 들면 모드 투어 사이트라고 하면 항공 카테고리에 보면 공동구매 항공권 이런 식으로 카테고리가 있어요.

    그래서 이런 카테고리를 통해서 꼭 한번 내가 가려고 하는 구간에 대해서 조회를 한번 해보시는 거를 꼭 추천을 드립니다.
    근데 이 항공권을 구매를 하심에 있어서 주의하셔야 될 점들이 있겠죠.


    그 부분을 한번 말씀을 드리면 우선은 보시다시피 기간이 3일이라고 돼 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패키지에 일정이 정해져 있잖아요.

    대체로 일본은 2박 3일 그다음에 홍콩이나 대만 같은 경우는 4일 정도 그다음에 동남아에 우리 태국이나 베트남 남태평양에 있는 괌 사이판 같은 경우는 5일 정도 이렇게 일정이 정해져 있어요. 그 일정을 이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우리가 오사카를 갈 건데 나는 3박 4일을 갈 건데 이렇게 하면 이 항공권은 구매를 하실 수가 없는 거죠. 왜냐하면 딱 2박 3일로 짜여 나오는 항공권이기 때문입니다.

    5일짜리 일정인 목/금/토/일/월 그다음에 2박 3일이면 금토일 이런 날짜 같은 경우에는 패키지로 충분히 다 소진이 될 수 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 그런 경우에는 당연히 항공권이 조회가 되지 않을 거고 항공권을 4개월 전 5개월 6개월 전 이런 식으로 매우 빨리 준비하시는 경우에는 당연히 항공사에서 안 들어오는 올리버드 항공권이라든지 이런 특가 항공권을 이용해서 끊으시는 게 제일 좋겠지만 출발하시기 한 달 혹시 두 달 정도 전부터 준비하시는 경우에는 비교를 해 보실 때 꼭 같이 한번 참고를 하시면 이런 굉장히 20만 원씩 세이블 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