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오돌토돌한 것들을 집에서 없앨 수 있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통

피부에 오돌토돌한 것들을 집에서 없앨 수 있는 방법

by 경제와 생활 및 건강 정보통 2023. 5. 17.

목차

    피부에 오돌토돌한 것들을 집에서 없앨 수 있는 방법

    여성분들이 공감 많이 하실 건데 눈 밑에 오돌토돌하게 많이 올라옵니다.

     

     

    오돌토돌한 것들은 피부과에서 레이저를 통해 제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비용, 시간, 통증, 부작용으로 치료가 힘드신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스트라이덱스 패드시카마누 92세럼
    스트라이덱스 패드와 시카마누 92세럼

     

    스트라이덱스 패드와 시카마누 92세럼을 이용해서 눈 밑 오돌토돌한 것들은 줄여주는 방법입니다.

     

     

     

    비립종, 좁쌀, 한관종 등 많은 명칭을 갖고 있는 오돌오돌한 것들이 생기는 이유

    논문을 보면 과도한 각질 축적으로 유분이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면 피지가 딱딱하게 굳어지는 증상이 발현된다고합니다.
    피부 속에 상재하는 여러 인자들이 살기 좋은 환경이 되면서 엄청나게 피지를 딱딱하게 만드는 물질을 내뿜는다고 합니다.

     

    먼저 스트라이덱스 패드에 있는 각질 제거 성분인 살리실산 성분으로 모공을 막고 있는 두꺼운 각질을 제거합니다.

     

     

    그다음 각질이 제거된 자리에 시카 세럼을 도포해서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잘 들어가도록 하면 됩니다. 세럼 안에 있는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오돌토돌한 알갱이가 생성되지 않게 사전에 방지해 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가장 핵심 단계입니다.

     

    또 그 위로 각질이 쌓여서 오돌토돌한 게 다시 올라오지 않도록 피부의 수분을 두 배 이상 증가시켜서 각질 재생 주기를 원활하게 바꿔줘야 합니다.

     

     

     


    오돌토돌한 피부가 고민인 분에게 약 2주간 시카마누 92세럼을 피부에 발랐을때 피부변화가 있었습니다.
    3일차에는 피부에 만져지는 게 좀 덜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첫날보다 오돌토돌한 것이 많이 들어갔다고 했습니다.


    7일차, 피부에 점점 만져지는 게 줄어드는 것 같으며, 이마랑 관자 머리 쪽에 오돌토돌한 게 많이 좋아졌습니다. 볼도 정면에서 보면 많이 좋아졌는데 밑에서 보면 아직 오돌토돌하긴 했습니다.


    14일차, 오돌토돌하게 있었던 피지 알갱이들이 아래에서 봐도 진짜 많이 줄었습니다. 바를 때마다 많이 좋아졌구나 체감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눈밑이랑 콧잔등에 두드러기처럼 나있던 것들도 많이 들어갔습니다.

     



    최소 14일 동안은 꾸준히 사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평소에 오돌토돌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이라면 사용해 보시는 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단, 사용을 해봤는데 오돌토돌한 증상이 남아 있으면 피부과 치료가 필요한 상태일 수 있으니 병원 진료 꼭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댓글